개인정보처리방침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캠킵(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캠킵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캠킵을 이용하는 개인 또는 법인
  2. 본 약관에 사용되는 용어 중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부분은 본 약관의 다른 조항, 관계법령 및 일반(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캠킵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플랫폼 화면에 게시하거나 서비스 홈페이지 및 팝업 등 기타 적절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영업상 필요 또는 기타 사정변경 등 본 약관을 변경해야 할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약관적용일 이전에 그 내용을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제3항에 따라 변경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이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회원이 변경된 약관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은 제2항에 공지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본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본 약관의 변경 사실을 확인하지 못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을 위해 개별약관이나 이용정책을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플랫폼 화면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2.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또는 개별약관, 이용정책, 서비스 이용화면을 통하여 제시된 개별이용조건(이용요금 등, 이하 “개별계약“이라고 합니다)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3. 본 약관과 개별약관, 개별계약의 내용이 충돌할 경우 본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개별계약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개별계약 또는 개별약관의 내용을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5 조 (회원계약의 성립)

  1. 이 서비스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본 약관 및 별도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및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에 대하여 동의 절차를 완료함으로써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이와 같이 회원가입승낙을 통하여 체결된 기본 계약을 이하 “회원계약“이라고 합니다)
  2. 회사는 전 항에 따른 회원가입신청에 대해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사는 회원가입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회원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1) 신청자가 본 약관 위반 등의 사유로 이전에 회원자격이 상실 또는 회원계약이 해지되었던 경우
    • 2) 자신의 귀책으로 이용정지를 당한 회원이 그 정지 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신청을 하는 경우
    • 3)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사회상규상 부당한 가입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 4)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또는 오기 등이 있는 경우
    • 5) 미성년자등 법령상 행위 무능력자인 경우
    • 6) 기타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한 자의 신청
  3. 제1항에 따른 이용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 등을 통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본 조에 따라 회사가 이용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부득이한 사유가 없을 경우 신청자에게 알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6 조 (회원계약 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계약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연체료나 미수금이 있을 경우에는 연체료나 미수금에 대한 결제를 완료한 이후에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2. 회원이 회원계약을 해지할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내부관리 계획 등에 따라 회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정보를 삭제합니다. 다만 회원과의 분쟁이나 법적인 문제가 야기되어 회원정보가 필요할 시 별도로 회원정보를 보관한다.
  3. 회원계약 해지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무상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원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1) 회원이 캠킵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 2) 회원이 고의로 회사 판매자의 영업을 방해한 경우
    • 3) 회원이 배송직원을 폭행하거나 상해를 입힌 경우
    • 4) 회원이 보관장비를 파손하거나 금지물품을 보관할 경우
    • 5) 회원이 보관함 사용을 30일 이상 연체하고 이후 보관물품을 회수 하지 않을 경우
    • 6) 다른 회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법령 또는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 되는 행위를 한 경우
    • 7) 회원이 회사가 인정하지 아니하는 방법 혹은 부정하게 타인의 아이디를 이용하여 혜택을 취득 또는 사용하는 경우
    • 8) 회원이 고의로 결제오류 기타 정상적인 결제를 회피하려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 9) 회원에게 제5조에서 정한 이용계약의 승낙 거부 사유가 있음이 사후에 확인된 경우
    • 10) 회원이 본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 11) 회원이 구매계약을 위반한 경우
    • 12)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5. 회사가 회원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6. 회원계약이 회사에 의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의 재이용 신청에 대해 회사는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계약이 해지됨으로써 발생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7 조 (서비스 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위치기반 서비스 : 회원의 위치정보를 활용한 위치정보 공유 및 제휴사에 대한 회원 위치정보 제공 서비스
    • 2) 보관함 사용 서비스 : 회원의 선택에 의해 보관함 위치 및 함 선택과 사용기간 선택 서비스
    • 3) 배송 서비스 ; 회원의 요청으로 회원이 보관함 물품 배송 서비스
    • 4) 결제 서비스 : 보관함 사용 결제 및 배송비 결제 서비스
  2. 회사는 제1항의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앱 서비스의 사용은 무료입니다. 단, 회사가 제공한 보관함 및 배송 서비스는 그에 상응하는 이용요금을 지불할 의무를 가집니다.

제 8 조 (사용계약 등의 성립, 종료 등)

  1. 사용자는 보관함 사용 및 배송 서비스의 이용약관을 준수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가입은 회사의 이용약관에 대해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2. 회원은 보관함 사용 및 배송 서비스를 구매하여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사용중에 특별한 이유없이 환불을 요청할 경우 환불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인식 및 동의가 캠킵서비스 이용에 중요하고 핵심적인 사항이라는 것을 인지하고, 이에 이의 없이 동의합니다.
    • 1)이용요금 및 시간은 물품 보관시에 보관함 1칸 기준 1주일 12000원, 2주일 24000원, 30일 35000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때 1주일 이하도 1주일 기준으로 2주일 이하도 2주일 기준으로 30일 이하도 30일 기준으로 처리합니다.
      사용기간 이내 사용하고 중도 해약할 경우에도 반환금은 없습니다.
    • 2) 장기방치 물품 처리
      • 가. 보관만기일로부터 3일 이상 경과한 보관 물품은 회사에서 수거하여 별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 나. 해당 장기방치 물품을 수령하고자 할 때의 보관료는 물품보관시 확정된 요금과 연체료를 기준으로 합니다.
      • 다. 장기방치 물품의 수령은 회사에서 지정한 장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라. 회사는 별도의 통보 없이 30일이 경과한 물품은 회사에서 임의로 처분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3) 보관물품 책임
      • 가. 회사는 정상적인 운영상에 있어서 보관물의 파손 및 훼손에 책임이 없습니다.
      • 나. 회원의 이용미숙이나 계약위반으로 인한 파손, 분실, 도난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다. 캠핑장비보관함의 외형파손에 의한 물품의 파손, 분실, 도난에 대해서 회사는 증빙된 보관물품에 한해 50만원 이내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 4) 보관금지 물품
      회사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서비스를 거부,중단 또는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 가. 현금, 유가증권, 귀금속 또는 귀중품(10만원 이상)
      • 나. 물이나 액체에 젖은 물품이나 보관함 문을 강제로 닫을 정도의 부피가 큰 물건
      • 다. 부탄가스, 라이타나 폭발물, 인화성 물질 등의 위험물 및 독극물
      • 라. 총포류, 흉기, 시위용품(화염병 등) 및 마약류
      • 마. 악취가 나는 물품 및 팽창하여 터지는 물품 또는 부패 가능한 음식류
      • 바. 동물, 사체 및 부피가 팽창하는 물품
      • 사. 캠핑장에서 금지하는 물품 및 잡상행위를 위한 물품
    • 5) 장애처리
      • 가. 장애 발생시 회사에서 신분 확인을 통하여 물품을 즉시 찾을 수 있습니다.
      • 나. 장애 발생시 현장 확인이 필요한 경우, 회사 직원은 고객의 신고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현장 도착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6) 출장비 및 수리비 청구
      회원의 비밀번호 미숙지 또는 이용 미숙(보관 용량 초과로 인한 도어 고장 등)에 의한 회사 이용이나 현장 출동한 경우 처리비 및 출장비, 수리비를 지급하여야 한다. (출장비 : 1건당 30,000원, 수리비 : 실비 청구)
    • 7) 물품을 찾을 때 인증 장애 발생시 회원은 회사의 장애처리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 8) 회원의 실수로 본인 또는 타인에게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손해의 책임은 이용고객 에게 있으며, 아래 사항에 의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 회원의 부주의로 인한 손해(인증수단 보안 관련, 보관함 조작 미숙 등)
      • 나. 장애 접수에 의해 현장 출동한 회사 직원이 현장 도착 전에 고객 부주의로 인한 손해
      • 다. 고가의 물품을 보관하여 발생하는 손해(300만원 이상)
      • 라. 제8조 (3)항에 따른 장기방치 물품 임의 처리 시
      • 마. 수사기관의 수사 필요에 의하여 보관한 물품 압수시
      • 바. 천재지변, 전쟁, 기타 불가항력으로 인한 손해가 발생하였을 시
    • 9) 이용기간 동안에는 이용자의 보관함 이용갯수와 기간 만큼 타 캠핑장에 있는 빈 보관함에 이동 보관이 가능합니다.

제 9 조 (서비스 중지)

  1. 회사는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사전 통보를 한 후 (긴급한 경우에는 사전 통지없이) 본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영구적으로 중지하거나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 1)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컴퓨터 시스템의 점검과 보수 작업을 할 경우
    • 2) 컴퓨터 시스템이나 통신 회선 등이 사고로 정지했을 경우
    • 3) 화재 · 정전 · 천변 지변 등의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본 서비스의 운영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 4) 보관함의 고장이나 전기공급 및 인터넷공급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 5) 기타 회사가 정지 또는 중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를 끼치기 위해 고의로 그러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1)에서 (5)에 따라 본 서비스의 중단이나 정지 등의 조치를 통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변경된 내용이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회사가 해당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에게 제4조에 정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서비스 변경에 대한 동의를 거절한 회원에 대하여는 해당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거나 회원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원 역시 회원계약을 종료할 권한을 가집니다.

제 11 조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1) 회원이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 2) 회원이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회원가입을 한 경우
    • 3) 이용 요금을 지급하지 아니하거나 이용 요금을 결제함에 있어서 타인 명의 결제 도용, 전화번호 도용 등 불법적인 방법을 사용한 경우
    • 4)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 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 권한 초과 행위 등과 같이 회원이 관련법령을 위반한 경우
    • 5)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 6) 위 1) 내지 5) 외에도 제6조 제4항 각호가 정하고 있는 해지사유에 기재된 행위를 한 경우
    • 7) 회원이 본 약관 제20조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반복하거나 기타 본 약관에서 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한 경우
  2. 본 조 제1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회원이 획득한 혜택과 보유한 권리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본 조 제1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 또는 중지된 회원에게 통지로써 회원자격을 상실 또는 1년 동안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4.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사전에 이를 회원에게 통지하거나 공지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경우 사후에 통지하거나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이용요금 등)

  1. 캠킵 이용요금은 보관함 사용료 및 배송서비스 이용료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보관함 사용료는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그 금액은 1주일 12000원 2주일24000원 30일35000원이며 사용금액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보관함 사용료나 배송서비스 이용료는 홈페이지나 플랫폼에서 계산되어 안내되는 금액이 최종 기준이 됩니다.
  4.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미납경비, 손해배상 등 회원의 회사에 대한 채무가 모두 정산될 때까지 해당 회원의 서비스 사용이 중지되며, 그 채무가 일정기간 계속하여 변제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회원의 회원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 중지 또는 회원자격 박탈에 대한 판단 기준은 회사의 약관 및 이용정책에 근거합니다.
  5. 회원이 본 약관 및 위 각 조항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회사는 본 약관 및 이용정책에 따라 손해배상 금액 등 각종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 외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6. 회사는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미납경비, 손해배상 등 회원의 회사에 대한 채무가 정산되지 않을 경우 회원을 상대로 보전처분, 본안소송제기, 강제집행절차의 착수 등 채무 변제를 위한 법적 조치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 공지사항 또는 서비스 화면, 메시지, 푸쉬.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서비스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면 또는 유선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회원으로부터 허가된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 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 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의 이용요금을 체납한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 15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조건(보관함 사용료, 보관금지 물품, 장애처리, 출장비 및 수리비, 중도해약금, 배송서비스 요금 등)을 확인한 후 서비스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서비스 신청을 하여 발생한 손실,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약관 및 고지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용 요청과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재화 혹은 용역 서비스 구매 시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전자결제대행 또는 이동서비스 제공자 등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이용요금에 대한 결제 시 정당하고, 적법한 사용 권한을 가지고 있는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는 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 결제수단의 적법성 등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서비스 이용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에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회원의 본 약관 위반행위를 발견하여 회원에게 해당 위반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은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분쟁 해결에 대한 회원의 불성실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7. 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요금을 납입할 의무가 있으며 서비스 이용요금 미납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8. 회원은 서비스 신청 당시의 회원정보에 변경이 발생하면 즉시 그 내용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통보 지연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원이 제공하는 모든 정보의 저작권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는 회원의 책임입니다.
  10. 회원이 캠킵 서비스 이용으로 인해 캠핑장에게 손해를 입혔을 경우, 회원은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6조 (책임제한)

  1. 회사는 회원간(공유자와 구매자) 거래를 중개하는 시스템의 운영 관리를 제공하며, 특정 회원을 대리하지 않습니다. 공유자와 구매자 사이에 성립된 거래에 따라 구매자 공유자가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제공한 회원이 부담합니다.
  2. 회원이 자신의 개인 정보 및 계정(캠킵 아이디, 로그인 비밀번호 등) 등을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회원의 관리 소홀로 유출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제3자와 회원 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회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분쟁에 관여하지 않으며, 회원과 타 회원 및 제3자 간의 분쟁을 포함하여 도난, 폭행, 사기, 성범죄 등에 대해서는 회사의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상품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지적재산권 또는 비침해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 등을 포함하여 일체의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보증을 배제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기능이 회원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거나 서비스의 사용 시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것과 입력된 데이터의 보존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지만, 네트워크 혼잡 등의 기타 사유로 인하여 본 서비스를 일정 시간 사용할 수 없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본 서비스에 일부 오류가 존재할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하며, 회사는 본 서비스의 완전 무결함을 보증할 수 없습니다.
  8. 회사는 본 서비스 이용 중 회원이 제출한 고객의 결제 내용 및 기타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서비스가 이용하고 있는 외부 서버의 결함 기타 이유로 데이터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데이터가 멸실, 훼손 또는 소실하지 않도록 보장 할 수 없습니다.
  9. 서비스로 인하여 회사가 부담하게 될 모든 책임에 대하여 회원이 구제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서비스 이용금액의 전부 또는 일부의 환불로 제한됩니다. 회사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서비스로 인한 손해(결과적, 우연적, 간접적, 특별, 경제적, 징벌적, 또는 기타 이와 유사한 모든 손해 또는 사업상의 이익의 손실, 영업권의 손실, 사업에 대한 간섭, 본 서비스의 오동작, 사업 정보의 손실 기타 제반 상업적 또는 금전적 손해 또는 손실을 포함합니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가 부담하게 되는 회원에 대한 책임은 회사의 고의가 없는 한 회원으로부터 가장 최근에 지급받은 서비스 이용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제 17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본 약관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에 제소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9년 08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캠킵(이하 "회사"라 한다)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회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원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홈페이지(‘http://camkeep.co.kr’)에 공개함으로써 회원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9년 08월 15일부터 시행됩니다.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또는 서비스 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캠킵 서비스 최초 이용 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1) 일반개인정보: 회원의 이름(또는 별명), ID 및 패스워드, 휴대전화번호, 단말기 정보, 프로필 사진(본인이 입력한 경우에 한함), 위치정보(위치정보서비스이용약관 동의에 따름), 카드사 인증용 생년월일 정보, 보관함 사용내역. 배송서비스 사용 내역. 기타 아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수집되는 정보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1) IP Address,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쿠키, 접속 로그, 불량 이용 기록, 앱 설치정보, 네트워크 위치정보 등
    나아가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1) 결제 수단별 PG(Payment Gateway)사에서 제공하는 입력창을 통해 신용카드정보, 계좌정보, 휴대폰정보와 같은 정보 입력이 요청될 수 있습니다.
    • 2) 서비스 이용 또는 사업처리 과정에서 생성되는 각종 정보 (대금결제정보 => 신용카드번호 및 승인번호, 체크(은행명)카드번호 및 승인번호, 소득공제용(휴대폰 등) 번호 및 승인번호)
    회사는 회원의 결제카드, 계좌번호 등 서비스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회원의 정보에 대하여 정기적으로 유효성을 검사하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회사는 플랫폼 프로바이더로서 타 회원을 대신하여 위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1) 캠킵 프로그램의 실행 또는 사용 과정에서 수집
    • 2) 보관함 사용과정에서 수집
    • 3) 배송서비스 사용과정에서 수집
    • 4)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 5) 생성정보 수집 툴(쿠키를 포함)을 통한 수집
    • 6) 사용 중 회원의 자발적 제공을 통한 수집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회원의 동의가 있거나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본 조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회원의 개인정보를 활용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1. 캠킵서비스 제공 및 운영
    회원이 가입한 캠킵 서비스 내 상호 식별, 재화 거래 계약 이행 및 결제 대행, 서비스 이용료 대금 결제, 콘텐츠 제공, 청구서 등 발송, 회원동향 및 시장조사용.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미수금 추심, 회사의 약관 또는 이용정책의 위반행위 적발을 위한 기록 조회
  2.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제공, 회원식별, 본인확인, 개인 식별, 이용이 제한된 회원 - 캠킵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 제한된 회원 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최신 정보 전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확인 및 파악
  3.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이벤트 참여기회 제공 또는 광고성 정보 제공

제3조 (개인정보의 제한적 공개 및 제3자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회원의 사전 동의가 있거나 법령에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동의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공개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 1) 캠킵 서비스 이용 도중 회사가 회원 상호간 식별이나 회원에게 연락 또는 메시지를 발송하기 위해 이름, 핸드폰번호 및 위치정보 기타고객정보를 회사에 공개됩니다. 이는 특정이 불가능하여 별도로 고지하여 동의받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그 밖에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이 필요한 경우, 법령 등에 다른 정함이 없는 한 사전에 정보를 제공받는 자, 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정보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등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제휴한 서비스에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회원 이름 및 프로필 사진, 주소정보. 위치정보, 휴대전화 번호 이용내역 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보로 한정합니다. 동의 시점에 서비스마다 제공되는 개인정보의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제공되는 개인정보의 내용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추가/변경될 수 있으며, 제휴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개인정보가 변경되면 서비스 이용시 추가로 동의를 받습니다.

단,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제공 목적을 달성하거나 회원의 철회 요청이 있더라도, 내부보고, 감사 및 검사, 비용정산(청구) 등 계약이행, 분쟁 대비를 위해 필요한 정보는 해당 목적 달성시까지 개인정보를 보유∙이용할 수 있으며, 상법 등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그에 의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업무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타 업체에 수집, 보관, 처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탁 받는 자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빌게이트. 스마트로 이지체크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모바일결제 등을 통한 결제처리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스마트로, 한국정보통신 SMS, SNS 발송

제5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파기방법)

  1. 회사는 회원이 회원자격을 유지하고 있는 동안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ㆍ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별도 요청이 없더라도 수집된 회원정보를 삭제 및 파기합니다. 단, 회원의 탈퇴 또는 자격상실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정보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 기간 동안 보존 후 삭제 및 파기됩니다.
    •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 서비스 공급 완료 및 요금 결제, 정산 완료 시까지
    • 3)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보존
        • 1) 보관 개인정보: 아이핀, CI 정보 등 본인확인을 위한 정보
        • 2) 보관 목적: 재방문 고객의 본인확인, 불량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재가입을 통한 기념일 쿠폰 악용 및 형평성 침해 방지, 명예훼손,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타인 명의 이용한 적립 사용고객, 사용고객의 부정이용 방지 및 회원가입 등 제한조치 목적 등
        • 3) 보관 기간: 1년
      • 2. 관련법령에 의한 보존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IP정보: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 2)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3)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4)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5)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6) 상사채권소멸시효 : 5년 (상법)
      • 3. 개인정보 유효기간 제도
        정보통신망법령(동법 제29조 2항 및 동법 시행령 개정안 제16조)에 따라 온라인 회원 중 1년이상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다른 정보와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 4. 파기방법
        •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2)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제6조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의무와 그 행사방법)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정보에서 이름, 위치정보, 휴대전화 번호 등이나 미수금 발생 이력 등 서비스 운영을 위해 확인이 필요한 정보를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의 승인이 이루어질 때까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 고객센터 : camkeeps@gmail.com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회사는 당해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제5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열람을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으며, 그 사유를 알려드립니다.

  • 1) 법령에 위반하는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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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오로지 해당 서비스를 해할 목적으로 요구하거나, 반복적으로 요구하는 등 회사의 업무 수행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제7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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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이주현
  • 메일 : camkeeps@gmail.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www.118.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http://www.spo.go.kr / 02-3480-2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